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네이버, 인기 웹툰 IP 활용 ‘디스플레이 광고’ 선봬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네이버가 네이버웹툰 IP를 활용한 디스플레이 광고(DA) 상품 ‘원화컷 활용 DA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원화컷 활용 DA 패키지’는 브랜드사가 협업 희망하는 네이버웹툰 작품의 IP를 광고 모델로 활용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이다.  이번 협업으로 네이버웹툰 IP를 연계한 기존 DA 상품의 광고 활용 범위가 더욱 넓어졌으며, 신규 상품의 경우 네이버웹툰은 물론 네이버 서비스 전반에 DA를 집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신규 DA 상품은 네이버웹툰 작품의 대중성과 인지..

      산업·IT2024-03-08

      뉴스 상세보기
    • “광고도 알아서 척척”…네이버, 생성형 AI 광고 ‘CLOVA for AD’ 선봬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네이버가 국내 최초로 생성형 AI를 활용한 광고 상품 ‘CLOVA for AD’의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함께 선보인 이번 광고는 브랜드가 원하는 경험을 사용자의 초개인화된 경험으로 연결하는 새로운 형태의 광고로, 네이버의 초대규모 AI ‘하이퍼클로바X’를 기반으로 한다. 사용자가 네이버 검색창에 특정 브랜드를 검색하면 브랜드검색이나 브랜딩DA(배너광고) 하단에 질문을 시작하기 위한 새로운 버튼(확장 버블)이 생기고, 이를 클릭..

      산업·IT2024-01-24

      뉴스 상세보기
    • 미래에셋대우“네이버, 하반기 광고 호실적 기대…목표가↑”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미래에셋대우는 26일 네이버에 대해 “하반기 마진율 높은 광고 매출액이 급증하면서 영업이익도 큰 폭으로 늘어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는 24만1,000원에서 33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김창권 연구원은 “2019년 네이버 모바일 페이지 개편 이후 2020년 상반기 DA광고 상품에 여러 가지 새로운 시도가 있었다”며 “마진율이 높은 광고 매출액이 3분기부터 급격히 증가하면서 영업이익도 큰 폭 증가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마트채널만 최소 연간 1,..

      증권2020-05-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네이버 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네이버 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